소심한 아이, DVD에 중독된 아이, 야뇨증이 있는 아이, 그림을 못 그리는 아이 등등 레이디경향육아클리닉 SOS’을 통해 매달 엄마들의 육아고민을 명쾌하게 해결해주고 계시는 손석한 선생님의 신간이 막 출간됐다는 따끈따끈한 소식입니다. 

 

 

제목은 우리 아이 감으로 키우지 마라.

어딘가 뜨끔하시다구요?

아이를 키우다보면 어느 순간 이라는 게 생기죠? 남들이 듣기엔 그저 이유 없이 빽빽 울어대는 거 같은데, 엄마들은 척척 무엇이 문제인지 알아차리니까요. 그런데 감이라는 게 문제라고 합니다. 엄마의이 분명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육아에 대한 검증된 지식과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하니까요.

 

 

 

 

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인 손석한 선생님은,

아이를 키우는데 있어서 꼭 기억해야 할 것들 중 하나는 바로아이는 현재 발달 중이라는 점이라고 강조합니다. , 지금 아이가 보이는문제적 모습은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는 거예요.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성장하는 과정에 있는 것이니만큼 부모의 양육노력이 중요하다는 얘기겠죠.

 

육아 관련서들이 숱하게 쏟아져 나오지만 이 책은 현장에서 임상경험을 통해 검증된 육아법을 독자들의 생생한 질문과 전문가의 대답 형식으로 소개해 더욱 와닿습니다. 육아클리닉 SOS 때문에 레이디경향을 본다는 독자분들도 계시거든요.

 

 

 

 

영유아편, 미취학아동편, 취학아동편 등 전 3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지금 내 아이에게 해당하는 내용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육아 지침서로 활용한다면 자녀교육에 큰 도움이 될 거예요.

특히 이 책은 전자책 전용으로 발행되어 내용에 비해 권당 4천원으로 저렴하다는 것도 장점이네요. 서점에 가지않고도 인터넷서점 전자책 코너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으로 볼 수 있어 편리하죠.

 

 

 

 

 

우리 아이 감으로 키우지 마라는 이렇게 구입하세요 

1. 평소 이용하는 국내 온라인 서점을 방문하여 로그인한 후 원하는 책을 구매, 결재하여 다운로드 받는다.

2. 전자책을 처음 구매할 경우, 해당 서점에서 제공하는 뷰어를 설치해야 하며, 책이 보이지 않을 때에는 해당 서점의 고객센터로 연락한다.

3. 구매한 전자책을 볼 수 있는 단말기는 온라인 서점마다 다르므로 책을 다운로드할 때 전자책 이용가능 환경(디바이스)을 확인해야 한다.

4. 한번 결재한 전자책은 다양한 단말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집과 사무실에서는 PC, 이동 중엔 태블릿PC와 스마트폰으로 책 읽기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