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면 누구나 살랑거리는 봄바람에 스카프 휘날리며 일명 '봄처녀 놀이' 하는 스카프의 계절 봄입니다.

외출시 빠질 수 없는 스카프를 패션 아이템으로만 생각했다면 오산이지요~

 

날씨 따라, 기분 따라, 스타일 따라 바꿔 매는 것처럼 공간의 분위기에 맞게 스카프를 연출하면 색다른 홈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거실과 주방, 파우더룸 등의 공간에 화사한 포인트를 주는 봄날의 스카프 인테리어.

 

유행이 지나 사용하지 않는 스카프로 집안 분위기 화사하게 만들어 보세요!

 


In the Livingroom
거실 창에 하늘하늘한 실크 소재의 스카프를 커튼처럼 걸어보자. 창으로 쏟아지는 햇빛이 스카프를 통해 은은하게 집 안으로 들어와 화사한 봄날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플라워 패턴이나 자연 소재 패턴을 선택하면 북유럽의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다.

 

 

 


In the Dining Room
빅 사이즈 스카프를 테이블클로스로 깔고 비슷한 컬러의 프티 스카프를 러너처럼 연출한다. 계절마다 다이닝룸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디어로, 테이블 컬러와 보색을 이루는 스카프를 사용하면 공간에 생동감을 불어넣을 수 있다.

 


밋밋한 의자 등받이에 스카프를 둘러 포인트를 주면 독특한 체어 데커레이션을 완성할 수 있다. 스카프 양쪽 끝을 러프하게 묶어주면 끝. 주변 소품과 비슷한 프린트의 스카프를 사용하면 산만하지 않고 통일감을 줄 수 있다.


 

 


In the Bedroom
침실 한쪽에 스카프를 캐노피처럼 드리우는 것만으로도 이국적인 정취가 묻어난다. 남향에 설치하거나 침대 헤드 위쪽에 길이가 조금 긴 지지대를 설치해 양쪽으로 드리워지게 연출해도 좋다.


 

 


In the Powder Room
스카프를 액자에 넣어 인테리어 데커레이션으로 활용했다. 스카프 패턴을 비슷하지 않게 연출하되 컬러만 맞춰주면 훨씬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액자의 크기를 서로 다르게 하면 리드미컬한 느낌이 더욱 잘 살아난다.

 


스카프로 봄 분위기 내기 전!

봄 맞이 대청소~ 하시는 것 잊지 않으셨지요?

청소하는 방법을 몰라 고민이라면... 레이디경향에서 소개한 '더 실용적인 봄맞이 대청소 아이디어' 를 보세요.

청소가 아주~ 쉬워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