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은 언제나 전쟁입니다.

 

아침마다 거울을 보며 곱게 꽃단장하던 어린시절과는 빠이빠이 한지 오래고,
지금은 일어나자마자 거울은 보는둥 마는둥 씻는것만 하는 것도 대단한 일이 되어버린 슬픈 현실. 

 

화장대에 앉아서 화장할 시간이 있으면 5분이라도 더 자고 싶고,
화장을 해도 왠지 어색해 보이는 나를 볼때면 괜한 짓을 한게 아닌가 싶어요ㅠㅠ

저처럼 게으름병에 빠지신 여성분들에게 여자들만의 무기! 립스틱을 추천합니다. (강추강추!)

 
이번 겨울 "립스틱"만 발라도 화사하고 드라마틱한 얼굴이 될 수 있다는

사실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1인이에요.

 

 

그럼 이번 겨울 메이크업의 주인공 립스틱을 만나볼까요?

 

 

 

Pink
핑크 립 컬러는 누구나 어울리는 색은 아니다. 자칫하면 촌스럽거나 유치해 보일 수 있고, 핫 핑크처럼 과감한 컬러는 동양인이 소화하기엔 조금은 어렵기 때문. 핫 핑크 립 컬러는 매트하게 바르면 시크해 보이고, 글로시하게 연출하면 청순한 느낌을 주는데, 핑크 립 메이크업을 할 경우 눈매는 또렷하게 그려줘야 한다. 진하지 않은 그레이와 블랙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선명하게 그릴 것.

 

 

 

 

 

New Product, Pink
2013 F/W 주목해야 할 핑크 립 아이템
1 쉬어 립 칼라(#2 핫 라즈베리) 채도가 높은 핑크톤이 감도는 컬러. 살구씨 오일이 함유돼 부드럽게 깨끗이 발리는 것이 장점이다. 3만8천원대, 바비 브라운.
2 퓨어 칼라 하이 인텐시티 립 락커(핫 체리) 고혹적이면서도 리치한 밝은 핑크 계열의 립글로스. 3만8천원대, 에스티 로더. 3 루즈 엑스터시(#500 엑센트라코) 모이스처 립밤 성분과 멜팅 크림 텍스처로 발랐을 때 가벼운 느낌이 매력적인 피치톤이 묻어나는 핑크 립스틱. 3만9천원대, 조르지오 아르마니.

 

 

 

 

 

Purple
퍼플은 고혹적이면서도 차분하다. 레드처럼 강렬하지 않으면서 자신의 섹시함을 발산해내는 기품을 가졌다. 이번 시즌 퍼플은 바이올렛보다는 플럼에 가까운 딥한 톤이 특징이다. 플럼으로 립 메이크업을 했다면, 아이 메이크업은 과하지 않게 은은한 펄감이 있는 골드 아이섀도로 표현한다. 반짝거림이 감돌아 퍼플과 잘 어울릴 것이다.


 

 

 

 

 New Product, Purple
2013 F/W 주목해야 할 퍼플 립 아이템
1 퓨어 칼라 비비드 샤인 립스틱(미러드 오키드)
골드와 실버 펄이 함유돼 메탈릭한 광채를 선사하는 매혹적인 딥 퍼플 립스틱. 3만9천원대, 에스티 로더. 2 처비 스틱 모이스춰라이징 립 컬러 밤(#15 퍼지 피오니)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면서 은은한 바이올렛톤으로 발색되는 립밤. 2만7천원, 크리니크. 3 루즈 오토마띠끄(#660 일루전) 독특한 패키지와 오픈 방법이 색다른 은은하게 반짝이는 플럼 컬러 립스틱. 4만5천원, 겔랑.

 

 

 

 

 

Red
레드 컬러의 인기는 지속될 전망이다. 이번 시즌엔 밝고 선명한 레드 립이 사랑받으면서 동시에 매트한 질감이 각광받고 있다. 채도가 높은 레드의 매트한 질감은 시크한 느낌을 주면서 여성적인 부드러운 매력까지 엿보인다. 여기에 눈은 은은한 소프트 베이지나 옅은 브라운 컬러를 매치해 강한 인상을 완화시켜준다.

 

 

 

 

 

 

 

New Product, Red
2013 F/W 주목해야 할 레드 립 아이템
1 루쥬 알뤼르(#135 엔니그마티끄) 골드와 실버 광택으로 더욱 밝고 강렬한 느낌의 브라운 레드톤 립스틱. 3만9천원, 샤넬. 2 루즈 디올(#567 달링) 디올 로고가 와인 레드 컬러와 어우러진 립스틱으로 쿨 레드 계열에 가깝다. 4만원, 디올. 3 비타민 C 립스무디 안티옥시던트 립컬러(#19 피어펙션) 입술 윤곽을 그릴 수 있는 브러시 타입으로 밝은 레드 계열이다. 2만7천원대, 크리니크.

 

 

[레이디경향 11월호.... 메이크업의 주인공....기사 전문 보러 가기 GO]

 

 

 

 

 

 

핑크는 평상시에도 자주 할 수 있고,

퍼플은 매력적으로 보이고 싶을때,

레드는 그야말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싶은 특별한 날

 도전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 새 립스틱의 가운데 새겨져 있는 브랜드 마크를 보면 설레이는 것은 비단 저 뿐인가요?  

갖고 싶다 너란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