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눈을 떠서 잠자리에 들 때까지 우리는 다양한 식품을 섭취합니다.

아침에 마시기 좋은 주스부터 저녁에 즐기기 좋은 바까지.
기자의 하루 일과를 따라 최근 핫한 제품과 레스토랑 소식을 접해보세요.  

다양한 먹을거리와 함께하는 11월 주말의 어느 날, 함께 하실래요.

 

 

AM 10:00 상쾌한 주스 한 잔으로 시작하는 하루


 

오랜만에 늦잠을 자고 일어나 건강을 생각해 채소주스를 꺼내 마신다. 직접 갈아 마시기 번거로워 시판 제품들을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자연원의 ‘해오 주스’를 구입했다.
국산 채소인 토마토, 당근, 브로콜리, 양배추를 삶고 갈아 그대로 담아낸 주스로 휴대가 간편하도록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졌다. 채소 섭취가 부족하거나 영양 불균형인 현대인에게 한 끼 식사 대용식으로 제격일 듯. 한의사 박경호 원장과 공동 개발했으며 설탕,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등의 합성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문의 080-707-2547

 

 

 

AM 12:00 고급 뷔페에서 즐기는 오붓한 시간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모처럼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외식을 하기로 결정했다. 장소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 컨벤션센터에 위치한 ‘오리옥스 코엑스’. 이곳에서는 건강한 식재료로 갓 조리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세계 각국의 요리들이 섹션별로 나뉘어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현지인 셰프와 전문 셰프 40여 명이 즉석에서 직접 조리해준다. 다양한 스타일의 프라이빗 룸에는 프로젝터, 스크린 등의 시설이 완비돼 가족 모임 및 돌잔치, 각종 비즈니스 모임에도 제격이다.
문의 02-6002-2001

 

 

 

PM 03:00 상큼한 과일 차로 즐기는 디저트 타임

 


배부르게 요리를 먹고 다 같이 스무디킹으로 향해 신제품 과일 차를 마시기로 했다.
가을을 맞아 선보인 과일 차는 생과일 그대로의 풍부한 영양과 진한 맛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레몬티’와 ‘자몽티’ 2종. 비타민과 각종 영양 성분이 풍부한 생과일을 따뜻한 차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주문 즉시 생과일을 직접 짜서 만드는데, 새콤하고 신선한 레몬의 맛과 달콤하고 쌉싸름한 자몽의 맛을 과육과 함께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문의 080-512-2020

 

 

 

PM 07:00 맥주 한 잔과 함께 즐기는 저녁

 


저녁에는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 밀린 수다를 떨기로 했다. 적합한 장소를 찾던 중 ‘하드록 카페 서울’에서 만나기로 결정.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과 하우스밴드의 라이브 뮤직을 감상할 수 있는 로큰롤 테마형 레스토랑이다. 록 숍과 레스토랑&바 공간으로 나뉘어 있는데 록 숍에서는 의류, 핀, 액세서리와 테디 베어 등 쇼핑 아이템을 판매한다. 레스토랑&바에는 다이닝 에어리어, 대형 바 카운터, 스테이지와 댄스 플로어 등의 시설이 마련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문의 02-418-7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