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밍 쑨~! 「레이디경향」 2014년 12월호 예고편입니다!

 

 

첫째, 레이디경향이 달라졌어요!

송년 특별호를 맞아 레이디경향이 리뉴얼을 하며 표지 디자인부터 확 달라졌습니다. 혹여나 서점에서 저희 책을 못 찾으실까봐 여기서 살짝 공개해드립니다. 한층 더 감각적으로 변신한 레이디경향을 기대해주세요!

 

둘째, 배우 윤진서 화보 인터뷰 대공개

윤진서는 참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왠지 신비롭고 자유로울 것 같은 이미지의 그녀는 현실에서도 같은 모습이었습니다. 자신만의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로 당당하고 자유로운 삶을 살고 있는 배우 윤진서가 레이디경향독자 여러분과의 소통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셋째, 일본 입국 거부로 화제의 중심에 선 이승철과의 만남

최근 일본 입국 거부를 당한 이승철을 인터뷰했습니다. 이 일을 계기로 독도 문제가 한국과 중국, 일본에서 큰 이슈가 됐죠. 이번 입국 거부 사건을 두고 이승철은 비단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나라 국민을 무시한 처사라며 강한 목소리를 냈습니다.

 

넷째, 최초 공개!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의 새로운 싱글 하우스

새로운 집으로 이사해 이제 막 인테리어 공사를 마친 이국주의 집을 레이디경향에서 처음으로 공개합니다. 블랙 베이스의 시크한 공간으로 꾸민 이국주의 집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그녀의 모습을 많이 닮았답니다.

 

다섯째, Welcome to the Party World

이케아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자신의 집에서 직접 꾸민 스웨디시 홈 파티, 궁금하지 않으세요? 레이디경향이 그 생생한 현장을 담아왔습니다. 스웨덴 사람들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매주 일요일에 가족들이나 친구들이 함께 모여 그날을 기다리는 일종의 카운트다운 파티를 즐긴다고 하니 더욱 궁금해지네요.

 

 

 

----------------------------------------------------------------------------

레이디경향 12월호 따끈따끈한 최신기사 Best 5

1. 2014년 12월 별자리 운세

2. 신해철이 떠난 후, 남은 의혹들

3. 이승철, 하나의 목소리를 꿈꾸다

4. 황혜영, 1과 1/2의 행복을 채우다

5. 배우 윤진서, 그녀가 부른다 Vivre Sa 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