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밍 쑨~! 레이디경향20154월호 예고편입니다!

 

 

 

첫째, 창간 33주년 기념 특별 선물 이벤트!

레이디경향이 창간 33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독자 여러분의 열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선물 이벤트를 정성껏 준비했습니다. 호화 크루즈 여행, 프리미엄 리조트 숙박권, 명품 가전제품과 카메라, 감각적인 디자인의 리빙 아이템 등 탐낼 만한 선물들이 가득합니다. 20154월호 ‘Special Present’ 페이지를 찾아보시고 서둘러 응모하세요.

 

둘째, 보다 깊어진 남자의 향기를 품은 배우 김래원과의 만남

영화 강남 1970’, 드라마 펀치에서 욕망에 사로잡힌 인물을 연기했던 김래원. 작품을 끝낸 이후 만난 그에게서는 보다 깊어진 남자의 향기가 느껴졌다고 하네요. 그는 요즘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셋째, 엄마 배우들의 브라운관 점령기! 김희선 vs 김성령 vs 채시라

엄마 배우들 전성시대가 왔습니다. 김희선, 김성령, 채시라가 각각 드라마 앵그리맘’, ‘여왕의 꽃’,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열연 중입니다. 엄마가 된 이후에도 여전히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는 여배우들을 만나보세요.

 

넷째,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는 33가지 방법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 위한 더 많은 방법을 담고자 각 분야의 레이디들에게 질문을 던졌습니다.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시켜주는 방법은 무엇이냐고. 현답을 보내준 33명 레이디들의 이야기를 공개합니다.

 

다섯째, 봄맞이 스위트 홈 구경하기

화사해진 날씨에 집 안에도 봄기운을 불어놓고 싶은 이맘때. 잘 꾸민 집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해주는 인테리어 사례를 모았습니다. 부부의 취향을 존중해 꾸민 집, 놀이터 같은 공간을 실현한 복층 집, 삶의 행복을 전해준 전원주택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