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나 코처럼 눈썹도 타고난 모양이 있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아도 성형하기 전까지 바꿀수 없는 슬픔이 있지요.

하지만 눈썹은 다릅니다! 어떻게 다듬고 어떤 색을 입히느냐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데요. 모양에 따라 다른 느낌을 주는 눈썹 메이크업으로 이미지 변신을 해보세요.

인상을 좌우하는 눈썹 메이크업 4가지 스타일 소개합니다.   

 

 

Style 1 가는 일자

눈썹 지적인 인상의 날렵한 일자형 눈썹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며 옅은 색이 조화를 이룬다. 스크루 브러시로 눈썹을 정돈한 뒤 눈동자의 바깥 부분까지는 일자로 그리고 그 다음부터는 눈꼬리와 연결해 사선으로 내려 완만한 일자 라인이 되도록 그린다.

 

Style 2 도톰한 일자

눈썹 타고난 눈썹 숱이 많다면 무턱대고 숱을 정리하기보다 눈썹 결을 잘 살려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아이브로 섀도로 빈 곳을 채우고 눈썹 마스카라를 이용해 결을 하나하나 살려주는 것이 포인트. 족집게를 이용해 눈썹 아래 지저분한 부분을 깔끔하게 정리한다.

 

Style 3 각진 갈매기

눈썹 얼굴이 둥글거나 광대가 넒은 인상에 어울리는 스타일. 양쪽 눈썹의 앞머리와 눈썹 산, 꼬리가 삼각형을 이루도록 각을 잡은 뒤 다듬는다. 눈썹 앞머리에서 눈썹 산까지는 도톰하면서 두께가 일정하도록 그린다. 미간이 지나치게 붙으면 답답해 보이므로 주의할 것.

 

Style 4 둥근 아치형

눈썹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하는 아치형 눈썹은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을 때 추천한다. 아이브로 펜슬로 앞머리는 좀 더 도톰하게, 꼬리는 가늘게 그린다. 눈썹 산 부분이 각지지 않도록 족집게를 이용해 말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중요하다.